모두의 마블 for kakao


2017.1.31~2017.2.3


프레이 출시 이벤트





허허;;

주컨 깡패가 나타났따!!

3%씩 성장에 홀짝 사용 시 10%상승까지..


듀얼스킬은 울드의 스킬보다 조금 높은 수치이다


이녀석.. 주컨은 최고지만

아쉽게 파산전에서는 쓸모 없는듯 하다..





주사위 던질 때 효과보소

저건 너무 갖고싶다!!





이제 본격적으로 프카팩을 까보았다

중간중간에 얻은 것들

없었던 S+화헬렌 득!!



S+화플 득



구두 1번 득!!!



구두 2번 득!!!



S+이안 득





이제 왕관 5개를 모아서 교환을 해보았다






띠용





다행히 쉽게 저격이 끝났다

총 프카팩 9번 깠으니까..

총 2160 다이아로 저격성공!!






한번 리그에서 바로 사용해 보았다

마침 리그맵이 한국맵이어서 다행이었다

이녀석은 한국맵, 월드맵 한정인 듯 하다


후기를 말해보자면

일단

주컨은 진짜 잘 터진다

그냥 여기저기 막저기 날라댕긴다


그 어떠한 독점캐보다도 당연히 쌔다

또한 파산캐보다도 좋은데

세헤라자데 이놈이 카운터인듯 하다



오늘 리그 결과이다

다른 캐들은 다 이기는데

세헤라자데한테만 2번 졌다..

 

독점맵에서

빨딱을 착용한 세헤라자데는

뭐 어떻게 대처를 할 수가 없었다ㅠ

 

 




그리고 프레이 이녀석..

버그가 많다



첫 번째로

주 스킬인 성장형 주컨에 버그가 있다

주컨 미발동시 성장을 해야 되는데

주컨이 미발동되도

성장을 안하는 경우가 다반수이다

(진짜 빡친다ㅡㅡ)


추가로

홀짝을 사용한 후 주사위가 안터져도

성장을 하지 않는다

(이건 의도된 건가?)



두 번째 버그는

프레이를 풀강하면 주는 보너스 능력에 문제가 있다

상대 지역 도착 시 80%확률로 통행료 최대 2회 면제

이 스킬에 문제가 있다


이거는 뭐 터지는 걸 못 봤다

10번 넘게 경기하면서

보너스 스킬 2회 다 터진 경기는 한번도 없었다


아예 한번도 안 터지거나

1회밖에 안터지는 경기가 대다수이다


이것들좀 빨리 고쳐주길..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