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마블 for kakao


2017.2.3~2017.2.7


곡예사의 트램폴린, 전자기장 발생기 출시 이벤트




강려크한 행템 두개가 출시됐다!!

이 두녀석

같이 쓴다면 엄청난 시너지를 낼 듯하다

그냥 딱 보기에도 두 개 같이 쓰라고 출시한 듯





일단 트램폴린 저격은 쉽다

나침반이 고루고루 잘 나오는 듯하다

트램폴린은 약 2000다이아 정도 쓰고 뽑았다







전자기장 저격은 토나온다

자석 2번 4번은 엄청 잘나온는데

자석 1번 3번은 드럽게 안나온다

그래도 뭐

트램폴린 뽑으면

원하는 자석 하나는 주니까

1번이나 3번 아무거나 뽑았다면 저격은 쉬울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5000다이아, 천만골드 정도 썼다








중간중간에 자석으로 합성을 좀 해보았다

확률은 괜츈한듯 하다

없었던 초건장, 어힐링, 원격코어가 나와서 다행이다

비눗방울좀 뽑아보고 싶다ㅠㅠ






최대한 보조옵 작업을 해볼려고 했지만

돈이 딸려서 보조옵은 이렇게 달았다

그래도 나름 신템들과 어울리는 보조옵이다

전자기장에 붙은 보조옵

나 또는 팀원 땅 도착 시 20%확률로 세계여행

이거 은근 잘맞는다

이 보조옵도 은근 잘터져서

상대 끌어당기고 바로 여행가고 또 끌어당기고..

반복이 가능하다





프레이를 활용하는 셋팅으로 건장과 도면을 추가했다

이렇게 셋팅을 하니까

프레이가 파산맵에서 어느정도 파워가 나온다


신템녀석들..

꿀잼이다


다만 공방이나 사힐에 너무너무너무 치명적이다

한방으로 승부하는 파산맵에서

기껏 끌어댕겼는데

공방이나 사힐 터지면 역으로 당하니..

상대 행템이 안터지길 기도하는 수 밖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