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마블 for kakao


2017.3.31 ~ 2017.4.4


왓슨 출시 이벤트







자 역시 이번에도 재료수집이벤트다






긴말 필요없다

바로 프카팩 까보았다

보관함에 쟁여둔 프카팩을 까보았다

나는 이때까지만 해도

1,3번이 잘나오고 2,4번이 잘 안나오는줄 알았다







참고로 왓슨의 흔적은 잘 나오는 듯 하다








왓슨의 흔적을 4개씩 모아서 연구일지 카드팩을 받았다





띠용

벌써 저격이 끝났다







현재까지의 결과이다

2번만 모으면 되는 상황





뭐 이번 이벤트에서 재료 하나는 뿌리니까 다행이다







얼른 선택 큐브를 까고

2번을 획득했다


프카팩 8번 총 1920다이아로 저격 성공했다

흐흐흐흐

쉽게 성공하니 기분이 좋구먼








++추가++







왓슨의 흔적 8개를 모아서 큐브를 까보았다





큐브에 사용한 클로버가 아까울 정도이다







이번엔 12개를 모아서 카드팩을 까보았다








카드팩 까는데 사용한 1초와 터치할 때 사용한 손가락의 움직임조차 아까울 정도이다








이번엔 이벤트 합성을 해보았다





여기저기서 슐레이만이 나를 반기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캐만 후딱 뽑고

다른 캐릭터 저격은 하지 않는것이 좋을 듯하다








이외에

프카팩 까면서 나온 S+들이다





이상~